입학상담 게시판
감사합니다.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작성일 2026.06.25 16
|
반갑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을 다니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모두를 위한 대학!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두 개의 학사학위를 보유하신 경우에는 어느 학사학위 정보를 입력하셔도 지원 가능합니다. 다만, 타 대학에 3학년으로 편입하여 졸업한 학교의 성적증명서에 이전 대학에서 이수한 성적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이전 대학의 성적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제출 서류를 간소화하기 위해서는 첫 번째 학사학위를 취득한 대학의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기준으로 제출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또한 취득학점은 학위 취득에 인정된 총 취득학점(140학점 이상)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다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2026년 하반기 1차 신·편입생 모집은 2026년 6월 1일(월)부터 2026년 7월 16일(목)까지 진행됩니다. ☎ 대표번호 : 02-944-5000 ▶ 카카오톡상담 : 카카오 상담 바로가기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49개 학과(전공)을 개설하고, |
질문글
3학년 편입 준비하고 있는데요.
작성자 최*서 작성일 2026.06.25
학사학위가 2개에요.
첫번째는 일반으로 입학해서 졸업해 취득한 학사이고
두번째는 3학년으로 타 학교 타 학과로 편입학졸업해 취득한 학사입니다.
이런 경우, 지원서에 대학정보를 어느 학교로 적어야 하나요?
그리고 만약 3학년 편입학한 학교를 적어 넣는다면 두번째 학교에서 수업들어 취득한 학점이 70학점인데 70학점으로 적어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총 취득학점 140학점으로 적어야 하나요?
최종학교. 140학점으로 적어넣었다가 확실하게 여쭤보고 적어 넣어야 할 것같아 급히 문의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