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지원서 작성 1등 서울

입학공지

2007학년도 1학기 입학 지원 마감 안내

작성일 2007.02.07 조회수 7062

안녕하세요?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에서 알려드립니다.

본교는 금일(7일) 2007학년도 1학기 모집전형을 마감합니다.

(단, 시간제 모집은 2월 16일(금)까지 진행됩니다.)

따라서 현재까지 서류 미제출자의 경우 서류를 속히 제출하는 등 조속한 시일내 모든 입학지원절차를 마무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차 지원자의 경우 금일까지 지원서 작성 및 전형료 납부를 완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7학년도 1학기 입학전형에 지원해 주신 모든 지원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입학전형은 금년 2007년 7월부터 2007학년도 2학기 입학전형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부득이하게 

금번학기에 지원하지 못하신 분들은 2007학년도 2학기 입학전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