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2006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
작성일 2006.07.03 조회수 6742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6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이 2006년 7월 3일(월)~2006년7월 12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내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시고 전형료를 납부하신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거쳐
7월 13일 목요일에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교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6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이 2006년 7월 3일(월)~2006년7월 12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내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시고 전형료를 납부하신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거쳐
7월 13일 목요일에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교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