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2006학년도 상반기 입학모집 시작
작성일 2005.11.29 조회수 6633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6학년도 상반기 입학모집이 2005년 12월 1일(목)~2006년1월 18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내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시고 전형료를 납부하신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거쳐
12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교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