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공지]4차 합격자 발표
작성일 2005.07.29 조회수 6347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5년 7월 21일부터 7월 27일까지 전형료를 납부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합격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합격확인하러가기 <<
감사합니다.
2005년 7월 21일부터 7월 27일까지 전형료를 납부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통해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합격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합격확인하러가기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