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공지]합격자 발표일정 안내
작성일 2005.06.29 조회수 6317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전형의 합격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입니다.
하지만 입학 첫주 금요일(7월 1일)에는 합격자 발표가 없고 그 다음주 7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합격자 발표를 합니다. 초기에 지원하신 분들의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전형의 합격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입니다.
하지만 입학 첫주 금요일(7월 1일)에는 합격자 발표가 없고 그 다음주 7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합격자 발표를 합니다. 초기에 지원하신 분들의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