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지원서 작성 1등 서울

입학공지

[공지]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 시작

작성일 2005.06.27 조회수 6285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이 6월 27일(월)~8월 3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내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시고 전형료를 납부하신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거쳐 7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교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6월 27일 입학관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