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공지]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 시작
작성일 2005.06.27 조회수 6285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관리본부입니다.
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이 6월 27일(월)~8월 3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내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시고 전형료를 납부하신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거쳐 7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교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6월 27일 입학관리본부
2005학년도 하반기 입학모집이 6월 27일(월)~8월 3일(수)까지 진행됩니다.
이 기간내에 인터넷으로 지원을 하시고 전형료를 납부하신 지원자를 대상으로 입학사정을 거쳐 7월 8일부터 매주 금요일 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본교에 관심을 가진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5년 6월 27일 입학관리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