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2005학년도 상반기 오리엔테이션 추가실시 안내
작성일 2005.01.24 조회수 6206
안녕하십니까?
2005학년도 신편입생분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신청 마감으로 인해 추가로 실시하고자 합니다.
추가 실시 일정 : 2월 2일(수) 14시부터, 18시 부터, 2월 3일(목) 14시부터, 18시 부터 총 4 회
참가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 안내 :입시사이트 메인하면 하단[오리엔테이션 참가신청] 클릭
새로 입학하신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2005학년도 신편입생분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신청 마감으로 인해 추가로 실시하고자 합니다.
추가 실시 일정 : 2월 2일(수) 14시부터, 18시 부터, 2월 3일(목) 14시부터, 18시 부터 총 4 회
참가 신청 방법 및 자세한 내용 안내 :입시사이트 메인하면 하단[오리엔테이션 참가신청] 클릭
새로 입학하신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