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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학 지원서 작성
2학년 외국전교육과정이수자전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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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사이버대학교에서는 입학상담신청자, 입학자료요청자, 이벤트신청자, 지원자, 입학생에게 전화/문자/메일로 아래와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1.    ∙ 입학 지원 서비스: 신·편입생 모집, 입시전형, 입학공지
    2.    ∙ 입학행정: 합격, 등록
    3.    ∙ 각종 학교 행사 및 이벤트 정보, 학교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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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다만, 입학행정 관련 안내는 수신 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반드시 발송되며, 이를 동의하지 않을 경우 입학지원이 불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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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지원착오자 및 입학전형료 반환 사유 발생자 등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전형료 환불을 진행합니다.

    1. 1. 관련 근거: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2조의3(입학전형료)
    1. 2. 입학전형료의 반환 사유 및 금액
    2.   가. 입학전형에 응시한 사람이 착오로 과납한 경우: 과납한 금액
    3.   나. 대학의 귀책사유로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 전액
    4.   다.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 전액
    5.   라. 질병 또는 사고 등으로 의료기관에 입원하거나 본인의 사망으로 입학전형에 응시하지 못한 경우(해당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만 해당한다): 납부한 입학전형료 전액
    6.   마. 단계적으로 실시하는 입학전형에 응시하였으나 최종 단계 전에 불합격한 경우: 납부한 입학전형료 중 응시하지 못한 단계의 입학전형에 드는 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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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생의 경우 아래의 교육부 행정지침에 따라 매년 9월 재직확인을 시행합니다.
    재직확인 기간 공적증명서 미제출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및 제적 처리는 위탁생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산업체/군 위탁생의 경우 아래의 교육부 행정지침에 따라 매년 9월 재직확인을 시행합니다.
    재직확인 기간 공적증명서 미제출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 및 제적 처리는 위탁생 본인이 감수하여야 합니다.

    ※ 교육부 행정지침: 사이버대학 산업체 위탁교육 시행계획


    1. 1. 재직여부확인
      - 3월 신입생을 포함하여 매년 9월(연1회, 9월 신입생은 익년도 9월) 공적증명서로 위탁생들의 재직 여부를 재확인해야 함.

    2. 2. 제적기준
      - 위탁교육생이 본인 의사에 따라 해당 산업체를 퇴직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제적 처리
      - 위탁교육생이 본인의 원에 의해 타 산업체로 이직‧전직한 경우 이직‧전직 후 3개월 이내에 대학의 장은 새로운 산업체의 장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제적처리
      - 위탁교육을 1학기만 남겨놓고 해당 산업체를 퇴직 또는 이직·전직한 경우, 산업체의 도산, 구조조정으로 인한 직권면직 등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퇴직하거나 타 산업체로 이직·전직한 경우, 출산 등 기타 해당기관에서 더 이상 재직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는 "위탁교육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제적처리 예외 적용 가능

    ※ 산업체위탁생 유의사항
    - 모집당시 산업체에 재직 중이어야 하며, 입학시점(매년 3월 1일, 9월 1일)에도 당연 산업체에 재직중이어야 함

    (이직 또는 퇴직 등 변동이 생길 경우 반드시 본교 입학처로 사전 통보해주어야 하며, 불이행 시 자동 제적 처리)


    - 입학 후 1학기 수료 전 본인의 원에 의해 이직 또는 퇴직의 경우에는 심의절차 없이 제적처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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