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입학공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작성일 2010.01.05 7207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합격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사이버대학교 2010학년도 상반기 입학 전형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환영합니다.
명문 서울사이버대학교에 정말 잘 오셨습니다!
우리 대학교는 2007년도에 교육과학기술부 종합평가 최우수 사이버대학교로 선정되어 학습하는 사이버대학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 2008년에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학위수여기관인 일반종합대학교로 법적 지위가 승격되어 2009학년도 신입생을 비롯하여 그동안의 학위수여자들까지 고등교육법에 의한 학위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2009년 12월에는 서울시에서 지하철 4호선 미아역을 서울사이버대학역으로 병기하도록 인가함으로써 사이버대학 최초로 역이름을 사용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학교 학생들의 자부심은 하늘을 찌를듯한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노력하는 가운데 본교에 지원하여 합격의 영광을 안으신 여러분께 존경과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총장인 저 역시 2002년 본교에 편입하여 졸업한 동문으로서, 처음에는 낯설고 생소했던 모든 것들이 차츰 신선함과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바뀌어 저를 컴퓨터 앞에 다가가게 한 기억들이 지금도 눈에 선합니다. 합격자 여러분, 교육만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교육투자가 기회를 만들고, 기회가 왔을 때 멋지게 비상하여 성공과 행복의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그 동안 최상의 콘텐츠와 풍부한 장학제도로 학생들을 지원해 왔습니다. 새 학기에도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찬 여러분이 수준 높은 고등교육과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은 공부뿐만 아니라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서울사이버대인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는 매년 문화행사를 다양하게 개최해 오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학교에서는 5회째 송년문화행사로 재학생 2,000명을 예술의 전당으로 초청, 발레 ‘백조의 호수’를 관람하여 재학생과 동문들의 자긍심을 더욱 높여주기도 했습니다.
자랑스러운 합격자 여러분!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여러분의 잠재 능력을 현실 세계에 펼칠 수 있도록 도와드릴 만반의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부디 본 대학 공동체의 일원이 되어 여러분의 지적․학문적 욕구와 꿈을 마음껏 펼쳐 가는 ‘배움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2010년 경인년(庚寅年)은 포효하는 호랑이처럼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또 다른 소중한 출발점이 되기를 바라며,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 모두에게 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0년 1월 5일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 김 수 지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