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 게시판
3학년 편입 준비하고 있는데요.
작성일 2026.06.25 21
학사학위가 2개에요.
첫번째는 일반으로 입학해서 졸업해 취득한 학사이고
두번째는 3학년으로 타 학교 타 학과로 편입학졸업해 취득한 학사입니다.
이런 경우, 지원서에 대학정보를 어느 학교로 적어야 하나요?
그리고 만약 3학년 편입학한 학교를 적어 넣는다면 두번째 학교에서 수업들어 취득한 학점이 70학점인데 70학점으로 적어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총 취득학점 140학점으로 적어야 하나요?
최종학교. 140학점으로 적어넣었다가 확실하게 여쭤보고 적어 넣어야 할 것같아 급히 문의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