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신일학원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지원서 작성 1등 서울

입학상담 게시판

여러분의 궁금증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원격지원 요청 전화상담 가능(원서 작성 중 개인PC 기능 오류 등의 문제)
개인정보 및 지원자 본인 확인이 필요한 지원취소, 결제오류, 환불 등의 문의는 유선(02-944-50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학년 편입 준비하고 있는데요.

작성일 2026.06.25 21

학사학위가 2개에요. 첫번째는 일반으로 입학해서 졸업해 취득한 학사이고 두번째는 3학년으로 타 학교 타 학과로 편입학졸업해 취득한 학사입니다. 이런 경우, 지원서에 대학정보를 어느 학교로 적어야 하나요? 그리고 만약 3학년 편입학한 학교를 적어 넣는다면 두번째 학교에서 수업들어 취득한 학점이 70학점인데 70학점으로 적어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총 취득학점 140학점으로 적어야 하나요? 최종학교. 140학점으로 적어넣었다가 확실하게 여쭤보고 적어 넣어야 할 것같아 급히 문의 드립니다.
support
서울사이버대학교는
24시까지 원격 지원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02.944.5000